현대약품은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화장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시코르닷컴에서도 랩클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약품 랩클이 시코르닷컴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이다.
랩클의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하도록 개발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해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화장품 3종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피부 임상 테스트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안티에이징크림 부문에서 1위, 뷰티앱 '화해'에서 리뷰 평점 5점 만점 중 4.46점(106개)을 달성하기도 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시코르닷컴에서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랩클 2종 샘플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시코르닷컴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랩클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을 찾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