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계좌 등록 시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복잡한 인증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도 개편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 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동원그룹 계열사 브랜드 더반찬&과 미트큐 제품 50% 할인 쿠폰 제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 쿠폰 제공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신선육 전문 브랜드 미트큐, 국내 수산기업 동원산업 수산물 등 식품 카테고리별로 운영 상품을 확대했다. 추후 배송 예정일 안내 서비스와 정기 구독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는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몰 자체 브랜드 유유무무와 애슐리·빕스 등 프랜차이즈 식당의 HMR(가정간편식)을 50%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할인전'을 운영한다.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 청소기 등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의 래플'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밴드·쿨밴드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원샘물 2L 6개 묶음을 100원에 판매한다.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국민카드로 결제 시 5~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를 통해 삼성카드나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밴드플러스 회원제 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추가하고 더반찬&, 금천미트 등 동원그룹 내 다양한 사업 영역과 활발히 연계해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