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증권,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 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 가입 이벤트 실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8.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10월말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을 가입하는 모든 개인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KB증권 국내주식쿠폰을 3만 원에서 10만 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만 원(1명), 50만 원(3명), 20만 원(5명)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KB증권은 지점 방문뿐만 아니라 MTS ‘M-able’을 통해 랩어카운트(Wrap Account)에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은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자문을 통해 미국관련 주식, 채권, ETF에 투자하며 시장의 변동성이나 사이클에 맞춰 효과적인 투자를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투자의 스위치를 켜고 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경기 상승 국면에서는 주식에 약 100%투자하고 하락 국면에서는 채권에 약 100%투자하는 등 매크로 분석을 통해 시장 국면을 판단하여 자산배분을 적극적으로 조절한다는 설명이다.

정경훈 KB증권 Wrap운용부장은 “‘KB able Macro 온앤오프 EMP 랩’은 변동성관리가 동반된 장기투자에 적합한 투자상품”이라며 “생활 양식 변화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자산관리상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상품과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