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프랑스 대사관은 이번 VR 서비스를 위해 지난 3개월간 콘텐츠 공동 선정, 스튜디오 협업 등을 진행해왔다.
‘안녕-프랑스’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객들의 프랑스 문화 실감 체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U+VR 앱(App.)을 통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선물 이벤트도 운영한다. 내달 22일까지 ‘안녕-프랑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시청 횟수에 따라 자동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안녕-프랑스’ 콘텐츠 일부에 참여한 프랑스의 대표적 실감 콘텐츠 제작사 ‘아틀라스 파이브(Atlas V)’ 및 프랑스 최대 이동통신사 ’오렌지(Orange)’와도 XR 얼라이언스를 통한 협업을 진행하는 등 프랑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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