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모두의마블' 출시 8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 출시 8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8.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23일 ‘모두의마블’ 출시 8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의 사전 등록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8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들은 최대 ‘2021 다이아’를 받을 수 있고 10만 명 달성 시 ‘[S~S+등급] 영광의 빛’을, 사전 등록에 친구 초대 시 ‘[파티]S+ 각성 헬멧 3종 선택 박스’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1만 다이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세븐나이츠’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새로운 성장 시스템, 풍선파티 맵 등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던킨 제휴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트 위에 ‘모두의마블’ 보드판을 재현한 ‘플레이 매트’를 출시하고, 오는 9월 9일까지 해피앱에서 진행하는 100퍼센트 당첨 가능 주사위 이벤트 참여 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및 던킨 쿨라타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또 ‘모두의마블’ 접속 후 빙고맵 또는 세계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무료 교환권과 싱글 레귤러 1+1 쿠폰, 던킨 1,000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