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제2의나라, 서버 최강 킹덤 결정하는 '왕위 쟁탈전' 업데이트
상태바
제2의나라, 서버 최강 킹덤 결정하는 '왕위 쟁탈전' 업데이트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8.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26일 제2의 나라에 서버 내 최강 킹덤을 결정하는 대규모 전투 '왕위 쟁탈전'을 업데이트했다.

'왕위 쟁탈전'은 각 서버 4개 킹덤(일종의 길드)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로, 승리 킹덤은 서버를 대표하는 '수도 킹덤'으로 지정된다.

왕위 쟁탈전은 맵에 있는 아기 용을 본인 킹덤 거점으로 가져와 승리에 필요한 점수를 달성하고 특정 시간을 유지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맵에는 다양한 장치들이 있어, 이를 활용한 전략과 킹덤원간의 협업이 중요하다.

격주로 열리는 왕위 쟁탈전에 참여하려면 킹덤 레벨 11과 입찰 재화 '프리즘'이 필요하다. 입찰은 목요일에 열리며, 전투는 일요일 오후 9시 30분에 시작한다. 첫 왕위 쟁탈전은 오는 29일 진행되며, 이날 각 서버의 첫 수도 킹덤이 탄생될 예정이다.

수도 킹덤이 되면 ▲전용 의상과 칭호▲영지 꾸미기▲전용 연회장▲정책 수립▲이벤트 개최가 가능하다.

전용 의상과 칭호는 모든 이용자가 한 눈에 수도 킹덤임을 알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기존에는 없었던 ' 수도 킹덤 전용 영지 꾸미기 '가 가능하고, 수도 킹덤원만 입장할 수 있는 연회장이 만들어진다.

정책은 '제비상회 갱신 비용 할인', '이마젠 탐험 티켓 추가 지급', '킹덤 디펜스 추가 버프' 등으로, 혜택을 ‘수도 킹덤’ 또는 ‘모든 이용자’로 하는 등의 범위를 정할 수 있다.

이벤트는 수도 킹덤이 주최하는 것으로, 서버 내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마련할 수 도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9월 15일까지 접속만 해도 6성 탈 것 '차원 여행자의 사슴'을 지급하며 ‘크리티컬 플로우 마법서’를 획득할 수 있는 럭키 썸머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