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이번 2021 F/W 시즌은 ‘네이버후드 리빙’이라는 주제에 맞춰 가까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삶의 가치와 진화하고 있는 라이프웨어, 이에 따른 편안하고 긍정적인 삶의 자세를 전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세계 각지에서 삶의 터전을 잡고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로컬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통해 ‘네이버후드 리빙’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2019 F/W 시즌 처음 출간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매년 2회씩 발행되며, 이번 시즌 다섯 번째 에디션은 27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 컨텐츠는 유니클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