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타이어, 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서 트럭 버스용 타이어 선보여
상태바
한국타이어, 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서 트럭 버스용 타이어 선보여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08.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31일부터 9월 2일(현지시간)까지 영국 버밍엄에서 열리는 ‘2021 국제 상용차 박람회(Commercial Vehicle Show 2021)’에 참가해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고 알렸다.

한국타이어는 박람회가 열리는 버밍엄 국립 전시 센터(National Exhibition Centre. NEC)에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신상품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시리즈 ‘AH51’과 ‘DH51’를 전시하고, 런칭 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럽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은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로, ‘스마트플렉스 AH31’과 ‘스마트플렉스 DH31’의 후속 모델이다. 이전 모델 대비 한층 향상된 마일리지, 연비 및 제동 성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운행조건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스마트워크(SmartWork)' 시리즈 ‘AM11’, DM11’, TM11’과 소형트럭/밴용 사계절 타이어 ‘밴트라 ST AS2’ 등을 전시한다.

‘스마트워크 AM11', ‘스마트워크 DM11', ' 스마트워크 TM11'은 건설 자재 및 폐기물 운송용 차량을 위해 개발된 타이어로 건설 현장과 일반도로 모두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 소형트럭/밴용 사계절 타이어 ‘밴트라 ST AS2’는 눈길과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제동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핸들링 성능을 갖췄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의 재생타이어 브랜드인 알파트레드(Alpha-tread) 상품 ‘R-DH05’와 ‘R-TH22’도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