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응원, 만남 등 특별하고 즐거운 순간에 생각나는 음식인 치킨과 신나는 음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취지다. Joyful MomenT(JMT)라는 제목의 뮤직 비디오는 히트곡에 가사만 가꾼 것이 아닌, 브랜드 메시지 등을 담아 새로운 노래와 영상으로 선보였다.
뮤직 비디오에서 고메치킨은 '겉바속촉 완벽한 사람'으로 의인화됐다. 있지 멤버 5명이 고메치킨에 설레임을 느끼며 계속 만나고 싶어하는 대상으로 표현된다.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늘불고기, 리얼치즈, 후라이드, 달콤양념 등 고메치킨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2분 30초 분량 장면들로 담겼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Joyful MomenT(JMT) 뮤직 비디오는 고메치킨의 차별화된 메뉴에 신나는 음악과 영상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라면서 "고메치킨이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 늘 생각나고 함께하는 음식으로 모든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