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매직, 14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출시
상태바
SK매직, 14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식기를 세척한 뒤 자동 건조, 보관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1 CES’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자동문열림·닫힘, 소프트 오픈&클로우즈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됐다.

SK매직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일반 세척만으로 26종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정수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고온 세척수로 식기를 세척한다.

최상단은 32cm 세척 회전날개를 적용했으며 중·하단 총 4개 모서리에 ‘쿼드 웨이브 존’을 더해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한번 더 세척한다. 세척한 뒤엔 식기에 남아있는 열기로 물기를 증발시키고, 2개 열풍구를 통해 나온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건조한다.

건조 뒤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열어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스팀과 냄새를 배출한다. 건조한 뒤에 자동 문닫힘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스스로 문을 닫고 보관 모드로 들어간다.
 

소량 상단 코스는 일반 코스와 비교해 23% 이상 물을 절약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60여 가지 코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한식기 기준 14인용 크기 적재 공간을 실현했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의 일시불 판매가는 159만 원이며, 렌탈 계약 시 월 렌탈료는 3만8900원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클리닝 서비스와 에어, 정수, 거름망 필터, 전용 세제 등을 제공하는 ‘안심OK서비스’를 12개월마다 진행한다. 렌탈 및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식기세척기 핵심부품인 ‘3X Pro 인버터 모터’ 성능을 10년 무상 보증한다.

SK매직은 오는 9월 13일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출시를 앞두고 9월 1일부터 사전 예약판매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설치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