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한양행, 마그네슘 고함량 비타민제 '마그비 맥스' 출시
상태바
유한양행, 마그네슘 고함량 비타민제 '마그비 맥스'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근육경련 완화와 신경 안정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을 고함량 함유한 비타민제 '마그비 맥스'를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판매된다.

마그비 맥스는 마그네슘 시장의 오리지널 제품인 마그비 시리즈 신제품이다. 마그네슘 함량을 높이고 신경비타민인 비타민 B1·B6·B12와 비타민 B2·B3,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로 구성됐다.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 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주 성분인 산화마그네슘이 1캡슐당 350mg(마그네슘으로서 210mg)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다. 미네랄의 멀티 플레이어인 마그네슘은 근육 경련, 혈액순환, 심장, 당뇨 등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다.
 

신경비타민 B1·B6·B12는 신경세포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B1은 에너지 대사와 세포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 B6은 효소작용과 면역작용에 관여하고 비타민 B12는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E와 갱년기 증상 완화 및 혈중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오리자놀도 함유했다. 갱년기 증상 완화나 말초 순환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고객이 사랑하고 꾸준히 찾아줘 2020년 100억 원 브랜드로 성장했다. 소비자 편의성 증대와 효능·효과 개선을 위해 새로운 제형·제품을 적극 선보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향후에도 이제껏 받아온 사랑에 더 큰 효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