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온라인 한정 차량 특별 추가혜택 9월에도 제공
상태바
르노삼성, 온라인 한정 차량 특별 추가혜택 9월에도 제공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1.09.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온라인 한정 차량에 대해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9월에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27일까지 온라인 한정 판매 차량 SM6 41대, QM6 19대에 대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9월 판매조건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최대 216만 원 혜택 및 QM6 최대 170만 원 혜택에 더해 30만 원 상당의 특별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이커머스를 도입한 르노삼성자동차는 그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커머스 판매를 시도해 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16년 9월 QM6 출시에 맞춰 고객이 직접 온라인 쇼룸에서 차량 견적을 내고 청약금을 온라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온라인으로 전 차종에 대한 구매 청약을 시행 중인 곳은 아직까지 르노삼성이 유일하다”고 말하고, “르노삼성은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리더로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