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골든블루 칼스버그 0.0, 직장인·취준생 응원하는 '좋은 일이 술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골든블루 칼스버그 0.0, 직장인·취준생 응원하는 '좋은 일이 술술' 이벤트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9.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 윤병준)와 함께 '좋은 일이 술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과 구직자, 취준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스트레스를 '술술' 풀 수 있도록 응원·위로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칼스버그 0.0 X 잡코리아' 술술키트를 증정한다.

술술키트는 ▲칼스버그 0.0 2캔 ▲칼스버그 전용잔 ▲안주 2종 ▲혼술 트레이 ▲테이블 텐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잡코리아 사이트 또는 잡코리아 앱 내 '좋은 일이 술술' 배너를 클릭한 후 술술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9월 6일부터 22일까지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 동안 매일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술술키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이와 함께 추가 이벤트 2개를 마련했다. 당첨자가 술술키트를 체험한 후 본인 SNS 계정에 미션 해시태그(#잡코리아 #칼스버그 #잡코리아칼스버그 #칼스버그논알콜 #술술키트 #혼술 #혼술트레이) 및 인증샷을 올리면 20명을 추가 선정해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털어버리고 싶은 걱정거리나 구직, 직장생활 고민을 잡코리아 내 취업톡톡에 남기면 취업톡톡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고민 술술풀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구직자에게 힘이 되는 기업과 함께 칼스버그 0.0을 음용하며 한 번쯤 쉬어 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비대면 시대에 발 맞춰 다양한 영역에서 칼스버그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높일 수 있는 활발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칼스버그 0.0는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와 동일한 재료·제조 방법으로 만들었다. 도수만 0.05% 미만으로 낮춘 비알코올 라거 맥주다. 지방과 콜레스트롤을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100ml당 14kcal(330ml 기준 46.2kcal)로 국내 비알코올 수입맥주 중 칼로리가 가장 낮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