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혀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혀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9.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최근 한국리서치와 명절,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조사한 결과 안마의자가 1위로 꼽혔다고 7일 밝혔다.

조사 대상은 전국 20세 이상 남녀 1000명으로 안마의자를 선택한 응답자는 부모님 세대에 해당하는 50대(56.6%), 40대(53.7%), 60세 이상(52.7%) 순으로 나타났다. 안마의자가 선호도 1위를 차지한 것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바디프랜드는 효도 선물, 힐링 선물, 컨디션 관리 선물 등에 맞춘 취향별 안마의자를 제안했다.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는 마사지 부위를 80단계로 인식하는 XD-Pro 모듈을 적용해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숙취 해소, 후두하근 이완, 회음부 마사지 등 건강관리에 필요한 여덟 가지 헬스 케어 마사지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4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더팬텀'은 스테디셀러 팬텀의 3세대 버전이다.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XD-Pro 모듈을 적용해 헬스 케어 마사지 4종과 자동 모드 20종 포함한 39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파라오와 함께 선보인 심상 모드는 XD 사운드와 스페셜 마사지로 휴양지에서의 감정을 유지할 수 있는 심상 요법을 제공한다.
 

'아미고'는 콤팩트하고 담백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4개의 마사지 볼이 사용자의 어깨와 목, 등, 허리, 엉덩이를 따라 상하 이동하며 마사지하고, 허리와 골반을 집중 자극하는 에어백 마사지를 제공한다. 2단계 리클라이닝 모드 포함해 네 가지 자동 모드를 적용했다.

'셀레네Ⅱ'는 수면 마사지를 비롯해 새로 적용한 요가모드 프로그램으로 어깨부터 척추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섯 가지 신규 브레인모드를 추가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아울러 플래티넘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종아리 안마부 후면 롤러와 에어파우치로 하체 안마에 특화된 기존 엘리자베스 모델의 장점을 강화한 제품이다.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마사지 방식에 따라 마사지 볼 각도가 달라지는 4D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했다. 색상은 로열 블루컬러를 적용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지친 마음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 여행지에서 행복했던 기억을 되살려 마음을 정화하는 '심상 모드' 등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편안한 휴식과 건강을 선물해보시라"고 제안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