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엘,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든 '라엘 센서티브' 선보여
상태바
라엘,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든 '라엘 센서티브' 선보여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9.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커버는 물론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라엘 센서티브’를 선보였다.

신제품 ‘라엘 센서티브’는 생리대 커버부터 날개는 물론 흡수체까지 모두 OCS 100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다. 이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독일의 대표적인 글로벌 공인 인증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주관하는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5-Star-Excellent’를 취득해 국제적으로 피부 저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수 압착 기술로 만든 3중 순면 흡수체를 적용해 얇으면서도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특히, 안심 샘 방지 가드가 좌우에 있어 어떤 자세에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생리대의 백시트는 사탕수수 성분이 함유된 재생 가능한 바이오 필름을 사용해 탄소 저감 효과를 높였으며,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패키지에는 100% 사탕수수 섬유로 만든 생분해성 용지와 대두유로 만든 친환경 소이잉크를 사용했다.
 

한편 라엘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라엘몰에서 오는 22일까지 최대 30% 할인부터 국내 최고급 리조트 숙박권 증정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엘 센서티브 단품 구매 시 10%, 5팩 세트 구매 시 20%, 10팩 세트 구매 시에는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국내 최고급 웰니스 리조트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박권(1박, 2인 기준)’을 증정하며 당첨자 500명에게는 라엘과 리얼라엘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라엘 시그니처 키트'를 증정한다. 라엘 센서티브 생리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 센서티브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여성들의 건강과 더 나아가 환경과 자원 순환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만든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에코 프렌들리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