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다이슨, 가을 이사철 맞아 포름알데히드·먼지 잡는 가전 추천
상태바
다이슨, 가을 이사철 맞아 포름알데히드·먼지 잡는 가전 추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9.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이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포름알데히드·먼지 등을 저감하는 공기청정기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과 무선청소기 ‘다이슨 V15 디텍트’를 제안했다.

다이슨 퓨어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는 다이슨 크립토믹 기술이 적용된 필터를 갖춰 새집증후군을 유발할 수 있는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포착해 파괴한다. 봉인된 9m 길이의 헤파(HEPA) 필터가 내장돼 알레르기 유발 항원, 꽃가루 등과 같은 0.1 마이크론 크기의 오염물질을 99.95% 제거한다.

강력한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방안 구석구석으로 초당 290L 정화된 공기를 분사해 효과적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다. 사전에 설정된 시간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 슬립 타이머, 공기의 흐름을 기기 뒤쪽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바람 방향 전환 모드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다이슨은 이사 전후 바닥에 쌓이는 먼지를 흡입할 수 있는 다이슨 V15 디텍트도 추천했다.

다이슨 V15 디텍트 레이저 슬림 플러피 클리너 헤드에는 지면에서 7.3mm 떨어진 위치에 1.5도 각도로 녹색 레이저가 설치돼 있다. 이 레이저 빛을 통해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던 바닥 표면의 숨겨진 먼지를 볼 수 있다.

이밖에 내장된 피조 센서가 흡입된 먼지 입자를 1초에 최대 1만5000번 측정해 LCD 화면으로 먼지 입자의 크기와 양을 막대 그래프로 보여줘 청결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