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헤드앤숄더, 모발·두피 케어 라인업 강화...'루트 스트렝스 샴푸'로 환절기 공략
상태바
헤드앤숄더, 모발·두피 케어 라인업 강화...'루트 스트렝스 샴푸'로 환절기 공략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10.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앤숄더가 고객의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해 힘쓰고 있다. 

헤드앤숄더는 1961년 미국의 헤드앤숄더 연구팀이 비듬 완화 화합물을 발견해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만들어진 브랜드다. 

1975년 임상 연구를 통해 비듬 제거의 효능이 입증된 샴푸를 첫 출시했으며, 2002년에는 비듬을 유발하는 곰팡이의 유전 코드 해독에 성공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헤드앤숄더는 고객의 두피 건강부터 머릿결, 향기까지 책임진다는 신념하에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우선 '쿨 멘솔 샴푸'는 비듬부터 냄새까지 잡아준다고 해 헤드앤숄더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두피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는 냄새와 가려움, 비듬까지 잡아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쿨 멘솔의 쿨링감으로 두피 온도를 낮춰주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이번에는 환절기를 맞아 더욱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도록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건강 관리에 초점을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핵심 기능인 비듬 완화 및 두피 케어 기능을 통해 비듬, 가려움, 냄새 등 3대 두피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생강 추출물이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가늘고 끊어지는 모발 개선과 건강한 두피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이뿐 아니라 풍성한 거품이 환절기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증가하는 각질을 두피의 미세한 구석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모근 관리를 책임져준다. 

'루트 스트렝스 샴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쿠팡에서 19% 할인 판매되고 있다. 오는 11월부터는 네이버쇼핑 헤드앤숄더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