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페르노리카 말리부, 해피치즈스마일과 손잡고 배달 서비스 시작
상태바
페르노리카 말리부, 해피치즈스마일과 손잡고 배달 서비스 시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11.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는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HCS)과 손 잡고 '#떡볶이엔말리부 with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에 대한 배달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달 말까지 배달주문이 가능하다. 해피치즈스마일 전국 12개점을 통해 떡볶이와 말리부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말리쿨(말리부+쿨피스)'을 배달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12개점은 연남점, 삼덕점, 중앙점, 범어점, 칠곡점, 팩스코점, 수성못점, 대전점, 세종점, 황리단길점, 연남점, 연신내점, 경기도광주점(경안)점 등이다.

스페셜 메뉴에는 시그니처 떡볶이 메뉴와 말리쿨 제조를 위한 말리부 200ml 및 쿨피스가 포함돼 있다. 돈까스 또는 야채튀김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약 2만 원대부터 시작하며 구성에 따라 다르다. 오프라인의 경우 해피치즈스마일 전국 42개 매장에서 이달 말까지 판매된다. 

말리부는 스페셜 메뉴 런칭을 기념해 해피치즈스마일과 함께 '오프라인' 행사인 #떡볶이엔말리부 with 해피치즈스마일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서울 연남점에 특별히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오는 7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밀키트 패키지, 바텐더가 직접 서브하는 말리부 칵테일 바, 떡볶이 MBTI 프로그램, 굿즈 판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