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의발견은 테마마크, 키즈카페, 체험학습 등 전국 각 지역의 키즈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고객과 연결해주는 키즈 플랫폼이다.
웅진씽크빅은 놀이의발견 론칭 2년 6개월 만에 회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00명 한정 초특가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전 10시 짝수일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키자니아와 아쿠아리움 등의 액티비티를 최대 40% 할인된 초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이 사진 콘테스트인 ‘일상이 시트콤’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가 놀고 있는 재미있는 모습의 사진을 에피소드와 함께 놀이의발견 앱에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콘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당선작은 회원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수상자는 LG오브제 청소기와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놀이의발견 포인트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