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웅진씽크빅, '놀이의발견' 회원 수 1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웅진씽크빅, '놀이의발견' 회원 수 1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11.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씽크빅의 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이 오는 24일까지 회원 수 1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한다.

놀이의발견은 테마마크, 키즈카페, 체험학습 등 전국 각 지역의 키즈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고객과 연결해주는 키즈 플랫폼이다. 

웅진씽크빅은 놀이의발견 론칭 2년 6개월 만에 회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00명 한정 초특가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전 10시 짝수일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키자니아와 아쿠아리움 등의 액티비티를 최대 40% 할인된 초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이 사진 콘테스트인 ‘일상이 시트콤’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가 놀고 있는 재미있는 모습의 사진을 에피소드와 함께 놀이의발견 앱에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콘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당선작은 회원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수상자는 LG오브제 청소기와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놀이의발견 포인트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