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경기도주식회사, 187개 중소기업에 ‘제품 촬영·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마쳐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187개 중소기업에 ‘제품 촬영·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마쳐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11.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2021년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사진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사업’을 진행해 총 187개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사진촬영 및 상세페이지 제작지원 사업’은 사진촬영 관련 전공 학생들과 협업하여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전문 상세페이지 제작사와 협업해 도내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사진 촬영과 함께 상세페이지를 함께 지원하면서 총 187개 기업의 208개 제품을 촬영했고, 202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지원사업에 참여한 양지바른 보호작업장의 오수환 대표는 “처음에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결과물을 받아본 뒤 생각이 바뀔 만큼 매우 만족했다”며 “특히 촬영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상세페이지가 함께 제작되니 지원 기업들 입장에서는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기업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것은 제품 판매에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번 지원사업의 의의가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