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빙그레 건강 tft, 일일 권장량 100% 충족 '아연워터' 출시
상태바
빙그레 건강 tft, 일일 권장량 100% 충족 '아연워터'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6.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에서 음료 신제품 '아연워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연워터는 정상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수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설탕과 색소,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천연 복숭아향을 첨가했다. 아연을 8.5mg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병으로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고하는 아연 하루 섭취량은 남성 10mg, 여성 8mg이다. 건강기능식품 기준으로는 2.55~12mg이다.

빙그레에 따르면 아연워터는 당류 0g, 저칼로리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아셉틱 무균충전 시스템(Aseptic Filling System)을 생산 방식으로 적용해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빙그레 건강 tft는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면역력과 관련된 기능성 음료 시장 성장성에 주목해 1년 이상의 연구 개발 끝에 아연 함유 음료인 '아연워터'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로푸드(Low Food) 등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아연워터를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향료와 건강 성분을 연구 개발해 향후 지속적인 확대가 예상되는 기능성 음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빙그레 건강 tft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해 빙그레에서 체계적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2019년 6월 론칭했다. 브랜드명의 tft는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콘셉트로 맛(Taste)과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왔다. 각 제품의 속성에 따라 하위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