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엘 생리대, ‘마켓컬리 상반기 결산 기획전’서 25% 할인 행사
상태바
라엘 생리대, ‘마켓컬리 상반기 결산 기획전’서 25% 할인 행사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6.1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7종’이 마켓컬리 2022 상반기 베스트 상품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켓컬리에서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마켓컬리 상반기 결산 기획전’은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마켓컬리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3만 개 이상의 고객 후기와 높은 판매량으로 여성·위생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상품에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라엘은 오는 6월 16일까지 마켓컬리에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7종을 25%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할인 품목은 생리대 3종(중형/대형/소형), 팬티라이너 2종, 오버나이트 2종이다.

라엘에 따르면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OCS100 인증을 완료했고 100% 미국 텍사스산 목화솜을 사용했으며 접착제 없이 오직 물만으로 직조했다.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성능은 높이면서 피부 자극은 줄여 유기농 생리대의 장점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라엘은 론칭 이후 현재까지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순면 탐폰, 안심팬티 등의  유기농 여성 용품을 출시해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