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정직한 4도어' 냉장고 출시...“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올리고”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정직한 4도어' 냉장고 출시...“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올리고”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6.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정직한 4도어’ 냉장고(HRF-SN470SM)를 출시했다.

직소싱으로 상품을 개발하고 발주하는 등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원가는 낮추고 성능은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열고 총 3000만 원 상당 엘포인트(L.POINT), 여행상품권 경품을 증정한다.

‘정직한 4도어’ 냉장고는 중국 냉장고 전문 제조사 호마(HOMA)사와 함께 개발했다. 실버 메탈 색상의 세미빌트인 제품으로,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갖췄다.


용량은 470리터(L),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3등급이다. 스마트 변온실 기능도 지원한다. 영하 3도(℃)부터 영상 5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해 해동, 김치 보관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터치형 디스플레이, 저소음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 청정제균 등 기능도 탑재됐다. 출시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정직한 4도어’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7월 24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설치하고 사진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하면 된다.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 선착순 1000명에게 엘포인트 1만 점을 지급한다. 우수 후기 총 10개를 선정해 롯데제이티비(JTB) 200만 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을 다양하게 첨부하면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고 한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PB개발팀장은 “기존에 운영하던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에 대한 소비자 후기를 반영해 가격과 기능이 정직한 직소싱 냉장고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하이메이드를 통해 일상에 필요한 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