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BBQ, 청주대 광고연합제 공식 후원…장학기금 2000만 원 기탁
상태바
BBQ, 청주대 광고연합제 공식 후원…장학기금 2000만 원 기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6.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17일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청주대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22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광고연합제'를 위한 상호 교류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이번 협약에서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의미하는 MZ세대(1981~2010년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글로벌 외식기업에 걸맞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BBQ ESG 경영을 주제로 기획·영상 부문 공모를 통해 MZ세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브랜드 마케팅∙홍보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왼쪽)과 청주대학교 차천수 총장(오른쪽)이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왼쪽)과 청주대학교 차천수 총장(오른쪽)이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BBQ는 추후 광고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자사 서포터즈를 선발해 2030세대와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참여 학생들과 제너시스BBQ의 전문 교육 기관인 치킨대학 견학, 오프라인 행사 등의 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해 20년차를 맞은 광고연합제에서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들의 광고에 대한 열정을 후원할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 BBQ에 대한 MZ세대들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어떤 결과물이 탄생할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경희대, 조선대, 순천대, 경주대 등 산업 발전을 위한 학계 지원과 소년소녀 가장,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사회 복지시설·단체 후원, 유소년 축구대회 등 각종 문화 예술 스포츠 행사 지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