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태왕사신기 배용준, MBC 연기대상 등 '3관왕'
상태바
태왕사신기 배용준, MBC 연기대상 등 '3관왕'
  • 장의식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2.31 06: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왕사신기'의 주인공 배용준이 2007 MBC 연기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배용준은 30일 밤 서울 여의도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최고상을 차지했다.  

배용준은 연기대상과 함께 인기상, 베스트커플상 등도 차지, 3관왕에 올랐다.  

TV부문 남녀 최우수상은 '하얀 거탑'의 김명민과 '이산'의 이서진, '고맙습니다'의 공효진과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윤은혜에게 각각 돌아갔다.

남녀 신인상은 '이산'의 한상진과 '아현동 마님'의 김민성, '메리대구 공방전'의 이하나와 '태왕사신기'의 이지아가 각각 차지했다. 특별상 TV부문의 공로상은 '태왕사신기' CG팀을 대표한 김종학 PD와 정한헌 MBC 탤런트실 실장이 받았다.

네티즌이 선정한 인기상과 베스트커플상은 '태왕사신기'의 배용준과 이지아에게 돌아갔다. 또 시청자가 휴대전화 메시지로 투표해 뽑은 올해의 드라마도 '태왕사신기'의 차지였다. 

◇TV부문
▲우수상=공유(커피 프린스 1호점)ㆍ이준기(개와 늑대의 시간), 남상미(개와 늑대의 시간)ㆍ한지민(이산) ▲황금연기상=이순재(이산)ㆍ최민수(태왕사신기, 이상 사극 부문), 장혁(고맙습니다)ㆍ이선균(커피프린스 1호점, 이상 미니시리즈 부문), 최명길(내 곁에 있어)ㆍ이윤지(내 곁에 있어, 이상 연속극 부문), 김병기(아현동 마님)ㆍ박원숙(겨울새, 이상 중견 배우상 부문) ▲가족상='깍두기'

◇라디오부문
▲최우수상=최유라(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우수상=성시경(푸른 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 박정아(박정아의 별이 빛나는 밤에) ▲신인상=조영남(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특별상(TV부문)
▲아역상=박지빈(이산), 서신애(고맙습니다) ▲진행=김성환(해피실버 고향은 지금), 임예진(이재용 정선희의 기분 좋은 날) ▲PD상=김창완(하얀 거탑, 커피 프린스 1호점) ▲올해의 작가상=김이영(이산), 한숙자(MBC 스페셜) ▲특별상=고(故) 정인 PD ▲성우=엄현정(CSI마이애미), 최원형(CSI뉴욕)

◇특별상(라디오부문)
▲올해의 작가상=김성(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특별상=김유정(손석희의 시선집중), 윤영욱(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공로상=김혜경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순이 2007-12-31 07:5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