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커리어데이는 구성원들이 직무 간 유기적인 이해를 통해 커리어 방향성을 주도적으로 설계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각 부서 실무자들이 직접 부스를 운영하며 부서의 역할과 특성을 소개했다. 이어지는 Q&A 세션을 통해서는 실질적인 커리어 조언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다양한 글로벌 조직과 경쟁력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임직원들은 관심 분야에 따라 여러 부서를 자유롭게 탐색하며 진로의 폭을 넓혔다.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는 커리어데이를 포함해 다양한 내부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간 이동과 직무 전환 등 유연한 인재 순환을 적극 지원했다.

양정미 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 대표는 “이번 커리어데이가 단기적인 경력 개발을 넘어 임직원들이 장기적인 커리어 여정을 주도적으로 설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성장을 도모하고 지속 가능한 조직 기반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