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출시...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 1위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출시...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 1위
  • 양성모 기자 ymaria@csnews.co.kr
  • 승인 2025.09.1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16일부터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현재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 중이다.

유저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글로벌 원빌드로 운영되며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영어·일본어·스페인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출시에 앞서 태국과 대만에서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각 법인장과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 김정기 총괄 PD가 참석해 게임을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만에서는 게임 모델로 발탁된 치어리더 이다혜가 ‘아일린’ 코스프레를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했다. 출시 이후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