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상태바
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5.11.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의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CU와 GS25편의점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를 목표로 진행됐다. 기존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채널에 이어 편의점까지 판매망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게 됐다.

‘오쏘몰 이뮨 1일분’은 면역기능과 기초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총 18가지 영양성분 중 14종을 액상에 담아낸 고농축 제품이다. 비타민C·아연 등 다양한 미량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오쏘몰은 30여 년간 쌓아온 독일의 영양학 기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액상 제형에서도 영양소 안정성과 흡수율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아제약은 지난 2020년 오쏘몰을 국내 도입한 이후 시즌 패키지 다양화,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 등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멀티비타민 전체 유통채널 판매 1위 브랜드로 육성했다.

동아제약 오쏘몰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