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6.02.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 라인업에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프리미어 트림을 기반으로 구성되는 선택형 디자인 패키지 모델이다. 차체 곳곳을 글로스 블랙 중심으로 통일해 ‘미드나잇’ 특유의 정제된 분위기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글로스 블랙 그릴 바와 블랙 보타이 엠블럼, 18인치 글로스 블랙 휠과 센터캡, 블랙 로워 범퍼와 블랙 레터링 등을 차체 전체를 하나의 완성도 높은 블랙 실루엣으로 마감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에디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에디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고객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해 ‘피스타치오 카키’, ‘모카치노 베이지’ 등 색상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꾸준히 넓혀 왔다.

이번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클래식한 블랙에 ‘미드나잇’의 깊이감과 정제된 분위기를 더해 기존의 밝고 부드러운 뉴트럴 톤부터 강렬하고 존재감 있는 블랙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디자인 선택지를 완성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주행 환경에 따라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시스템을 지원한다. 11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무선 폰 프로젝션, 온스타, 2열 열선 시트 등 주요 편의 사양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미드나잇 에디션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2905만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