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뉴하트'가 지난달28일 방송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으나 여진은 가라 앉지 않고 있다.
이 작품을 통해 연기생활 3번째로 키스신을 촬영한 박철민은 ‘뉴하트’의 김미미와 키스신을 인생 최고의 키스신으로 꼽았다.
박철민은 “일부로 NG를 내는 비겁함은 보이지 않았다. 다만 바스트 신, 전신 신, 옆모습 신 등 신체 부위별로 촬영을 하다 보니 마지막에는 감독님의 ‘슛’ 사인만 들어오면 어느새 연인처럼 키스를 하고 있었다”고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동영상과 기사를 통해 '뉴하트' 마지막회 다시 보기도 이어지고 있다. 병원장 박재현(정동환 분)이 죽음 직전 자신의 딸인 남혜석(김민정 분)에게 미안하다는 메시지를 남겨 부녀간의 오랜 갈등이 해소됐다.
김태준(장현성 분) 교수는 내연녀 조민아(신동미) 교수의 생명이 걸린 위급상황에서 이은성의 도움을 받으면서 그간의 벽을 허물고 이은성(지성 분)을 인정한다.
또 다른 주인공 최강국(조재현 분) 교수 역시 부인(이응경 분)과 행복한 미래를 약속, 광희의대 병원에 남아 심장혈관센터장을 맡게 된다.
뉴하트 마지막회에 특별출연한 은지원이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또다른 재미.
김미미(신다은 분) 선생과 흉부외과 레지던트를 지원한 ‘은초딩’ 은지원은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실력까지 갖춘 인물로 등장해 김미미의 연인 배대로(박철민 분)의 경계 대상이 된다.
화제의 유행어가 된 배대로의 대사 ‘디질랜드’를 은성과 혜석이 함께 외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뉴하트'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뉴하트' 마지막회는 전국 기준 33.6%의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다.
시청자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에 '뉴하트 시즌2'에 대한 의견을 쏟아내며 제작진에게 요구하고 나섰다.
한편, '뉴하트' 후속으로는 3월 5일부터 윤계상, 고아라, 강남길 주연의 '누구세요'가 방영된다.
http://mfile.co.kr/?bid=sr1017
여기로 엠파일 가셔서 드라마에 뉴하트 검색하면 쭉 나옵니다
가입하시고 무료로 2기가 정도 다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