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장선생님 역할과 혼연일체가 된 박경림과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든 아이돌 스타 역할의 조혜련, 지석진, 현영, 채연, 60년대 앵커 역할의 이정민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맡은 배역에 최선을 다하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하이파이브' 뮤지컬 체험에서는 멤버들이 드디어 1000여명의 관객들 앞에서 공연을 갖는다.
'1박2일'에서는 강호동, 김C, 은지원, 이수근, MC몽. 이승기 그리고 상근이가 제주도로 떠났다. 불운으로 배를 선택하게 된 멤버들은 오히려 광란의 밤을 보내게 되고, 이동 중 강호동은 자신의 휴대폰에 숨겨진 3형제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20년지기 친구' 클론 강원래가 구준엽과 함께 선생님으로 출연해 1996년 여름을 평정했던 '꿍따리샤바라'의 신나는 리듬과 가사, 그리고 중독성 안무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시킬 예정이다.
클론은 수많은 히트곡 뿐만 아니라 '토끼춤' '야광봉 댄스' '휠체어 댄스' 등 클론은 대한민국 음악계에 큰 획을 그을 만한 굵직한 댄스들을 남긴 그룹.
클론은 방송에서 '토끼춤 불능자'로 소문난 탁재훈을 위해 섬세한 코치로 탁재훈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기도했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계의 춤꾼 홍록기와 '불후의 명곡'의 영원한 홍일점 김성은도 자신들의 댄스를 선보이며 흥을 돋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