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을 모델로 앞세운 온라인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 www.starflower.co.kr )가 오픈 두 달 만에 업계 1위로 진입하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로서 지난 1월 2일 오픈한 스타플라워는 두 달 만에 온라인 꽃배달 시장의 신흥강호로 떠 오르면서 대박을 터트렸다.
스타플라워는 기존 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아이템과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현재 전국 꽃배달 시장의 40% 이상 점유를 목표로 부드럽고 감미로운 이미지의 성시경을 모델로 한 ‘스타마케팅’으로 집중공략하고 있다.
한편 꽃배달 시장에서 연예인을 이용한 스타 마케팅을 펼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