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에 출연중인 서인영의 단짝 친구 임두혁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지난 24일 방영된 '서인영의 카이스트' 5회는 서인영이 카이스트 내에서 과외선생님을 물색하고 교내 방송에 출연하는 내용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단짝 친구 임두혁은 서인영의 '밥'이었다.희한한 뿔테 안경을 쓰고 말도 느릿느릿한 그는 서인영이 거의 시키는 대로 따라 하는 단짝친구였다.
서인영은 교내 방송을 통해 "친하게 지내자"고 제안하자 임두혁은 수줍은 표정으로 "공개적으로 자주 그러지 말아 달라"고 주문했다.
'카이스트 두혁'치면 자동검색어 나오는 것 아냐는 PD의 질문에 그는 "창피해요"라고 답하며 부끄러워 했다.
서인영은 "사람들이 너 귀엽다고 난리났다.너보고 주지훈 닮았대"라며 짓궂게 굴기도 했다.
임두혁의 인기는 삽시간에 치솟았다.포털사이트에는 임씨의 팬 카페까지 등장했다.
임두혁은 카이스트 응원단과 함께 지난 21일 촬영된 쥬얼리의 후속곡 '모두다 쉿' 뮤직비디오도 출연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일리쉬해서 자꾸 쳐다보게 되요.잘 생긴 얼굴이 아닌데.....뭔가 매력적이에요.....할 말 다하면서 수줍음 떠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ㅋㅋ 서인영씨도 좋고요.카이스트 재미있어요.카이스트라는 학교가 그렇게까지 우수한 학생들이 모인 줄은 사실 몰랐었는데,이번에 알게 되었고 친근감까지..........이 프로로 카이스트 대박쳤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