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밤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SG워너비, 에픽하이, 쥬얼리, 거미 등 가요계 별들이 모두 모인다.
특히 정규 5집 앨범을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 SG워너비가 탈퇴한 멤버 채동하와의 이별 무대도 갖는다.
연기자로 데뷔하며 SG워너비를 떠나는 채동하는 5집 수록곡 중 ‘보고싶어’ 한곡만 참여, 이날 ‘쇼! 음악중심’ 무대로 팬들에게 마지막 노래선물을 한다.
채동하를 대신해 새롭게 합류한 이석훈과 기존 멤버들은 타이틀 곡 ‘라라라’로 가요계 정상에 도전한다.
지난 17일 쇼케이스를 통해 정규 5집 앨범을 공개한 에픽하이는 타이틀곡 ‘원’(One)으로 MBC에서의 첫 무대를 갖는다. 에픽하이는 발매 전부터 앨범 전 곡 음원유출로 가슴앓이를 했지만 각종 음악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가요계 정상의 여성 가수 쥬얼리와 거미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과 ‘미안해요’를 더욱 강렬하게 리믹스, 클럽 느낌을 강조하고 신예 문지은의 ‘여우가’로 열기를 더욱 달군다.
이밖에도 럼블피쉬 보컬 최진이, 최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왁스,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 도원경, 모세, 김종욱, 린, 주(JOO), 블레스, 마리오도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5월 1일 입대를 앞둔 이루는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와 함께 무대에 올라 ‘마지막 콘서트’로 팬들과 아쉬운 작별 인사를 나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