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하늘 "데뷔초 여자친구와 동거했었다" 충격 고백
상태바
이하늘 "데뷔초 여자친구와 동거했었다" 충격 고백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2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하늘이 여자친구와 동거해본적이 있다고 충격 고백했다.

26일 방송 된 MBC ‘명랑히어로’ ‘가상 버라이어티를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를 두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한 토크가 이어지던중 혼전 동거문제가 언급됐다.

동거 찬반 의견을 나누던중 MC가 이하늘에게  “동거 해 봤어요?”라고 묻자  이하늘은 무덤덤하게 “네 해봤어요”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하늘은 이어 동거과정을 설명했다.데뷔 초 합숙생활 중 더운 여름을 구형 에어컨으로  3명의 멤버들이 함께 힘들게 생활하던 이하늘은 당시 합숙소와 가까운 여자친구 집의 에어콘을 동경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하늘은 에어콘이 좋아 그 집을 하루 이틀 가서 잠을 자고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면서 옷도 갈아입다 보니 자기의 옷이 모두 여자친구 집에 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 결과 자연스럽게 여자친구와 동거를 하게 됐다고 말하며 “에어컨이 있는 여자친구 집에서 하룻밤 잔 뒤 천국에 온 듯한 느낌”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 날 혼전동거에 대해 크라운J는 “결혼을 전제로 하는 동거는 반대다”라는 입장을 보였고 김구라 박미선은 “동거는 여자 입장에서는 불리한 것”이라는 의견을 보이며 혼전동거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나눴다.

이 날 ‘명랑히어로’에는 김국진 박미선 윤종신 김구라 신정환 이하늘 6명의 MC 외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인 크라운J와 서인영이 출연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