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어린이날 볼 만한 애니메이션 '풍성' 신났다~
상태바
어린이날 볼 만한 애니메이션 '풍성' 신났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4.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ㆍ위성TV는 어린이날을 맞아 주인공인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영화 등의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어린이날에 특별한 나들이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부모의 고민을 덜어주고 나들이를 가지 못한 어린이의 기분을 조금이라고 달래줄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은 물론 어린이날 선물을 챙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도 쏠쏠하다.

   채널 닉은 평소 어린이들이 늘 꿈꿔오던 환상적인 33편의 에피소드를 선정, 5월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8시간 동안 '보글보글 스폰지밥 스페셜'을 방영한다.

   스폰지밥 선물세트 8종을 걸고 시간마다 에피소드 관련 퀴즈를 푸는 이벤트도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 진행한다. TV 앞에 옹기종기 모인 어린이들에게 닉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셈. 4일까지 닉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컬러 점토로 부모님 얼굴 만들기'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어린이날 사전 행사다.

   카툰네트워크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어린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3일부터 5일까지 연속해 방영한다.

   3일에는 '덱스터의 실험실, 벤10, 태극천자문', 4일에는 '파워퍼프걸, 파워퍼프걸Z, 상상 속 친구들의 모험', 5일에는 '암호명:이웃집 아이들, 내 짝꿍은 원숭이'가 어린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히 5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은 4월에 개최된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3명의 어린이가 직접 짠 방송시간표대로 편성될 예정이다.

   위성방송인 스카이라이프에서도 어린이날 특집을 만나볼 수 있다. TV 속의 영어유치원 '키즈톡톡(660번)'은 어린이날 특집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독감에 걸린 산타할아버지를 대신해 쿠키의 성으로 심부름을 떠난 뽀로로와 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뽀로로 투더 쿠키캐슬'을 준비했다.

   '키즈톡톡'은 또 5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을 'My톡톡' 주간으로 정하고, 시청자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다시 보고 싶은 프로그램 10편을 선보인다.

   애니원(655번)은 3일을 '도라에몽 데이'로 정하고 도라에몽 1~4기를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종일 편성한다.

   어린이 SF 특수촬영물의 대명사로 극장판으로 제작된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를 비롯해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최신 극장판인 '이누야샤-홍련의 봉래도'와 포켓몬스터의 9번째 극장용 애니메이션인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등 세 편도 4~5일에 걸쳐 전파를 탄다.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656번)에서는 새달 5일부터 월~금요일 오후 8시와 오후 11시30분에는 고등학교 클래식 콩쿠르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금색의 코르다'를 선보인다.

   종합교양채널 Q채널과 역사전문 히스토리채널이 마련한 어린이날 특집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Q채널은 5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공룡 멸종 이후의 지구 풍경과 신기한 동물 이야기를 담은 '고대 맹수 대탐험'을 방송한다. 영국 BBC가 제작한 다큐멘터리로, 수백 명의 전문 과학자와 제작진이 동원돼 신생대 지구의 자연 환경과 생물을 그대로 재현했다.

   히스토리채널은 3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세서미 스트리트'(3일), '디즈니 월드'(4일), '꼬마 니콜라스의 선물'(5일)을 방송한다.

   챔프는 5일 오전 9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짱구는 못말려'의 극장판인 '액션가면 대 그래그래 마왕'을, 오전 10시30분부터는 또 다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부리부리 왕국의 보물'을 연달아 어린이 시청자에게 선보인다. 이어 오후 1시부터는 포켓몬스터 극장판인 '포켓몬 레인저와 바아의 왕자 마나피'가 방영된다. '포켓몬스터 AG 4기'와 '도라에몽 5기'도 어린이날부터 시리즈를 시작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은 5일 오후 9시부터 '탄생:10개월의 신비'를 준비했다. 이 프로그램은 최첨단 사진, 컴퓨터그래픽, 4차원 이미지를 통해 태아의 심장이 뛰는 장면, 신경세포와 감각기관이 발달하는 기적과 같은 과정을 담았다.

   수퍼액션은 '스타워즈 스페셜'을 준비했다. 5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스타워즈 1~6편까지의 전 에피소드를 연속해 방송한다. '스타워즈 스페셜'에서는 제작 순서가 아닌, 영화의 시간의 흐름에 따라 1~6편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