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온에어 양소은 역 민서현 "유명 스타와 동반 출연 기뻐"
상태바
온에어 양소은 역 민서현 "유명 스타와 동반 출연 기뻐"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0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소은이 누구야?"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 에 등장하는 '까메오' 민서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민서현은 ‘온에어’에서 양소은 역을 맡아 5회에서 카메오 출연했다. 진상우(이형철)에게 강제로 끌려가는 양소은(민서현)을 장기준(이범수)이 나타나 말리는 장면에서 말없이 눈물만 글썽였던 그녀.

지난 30일 방송된 '온에어' 16회에서는 장기준(이범수 분)이 납골당에 있는 양소은(민서현 분)의 유해 앞에서 슬픈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돌아가다 진상우와 마주치는 장면이 방송됐다.

민서현의 카메오 출연에 시청자들은 ‘양소은이 누구냐’며 호기심 어린 눈길을 보내고 있는 것.

민서현은 “대사 없는 감정 연기였지만 유명 스타들의 특별 출연에 동참해 기분이 좋다. 다음 출연 드라마에선 ‘저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이 아닌 ‘연기가 너무 좋았다 누구냐?’는 질문을 받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민서현은 얼마 전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뉴하트’에서 악녀 인경역으로 출연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수영의 ‘그레이스’ 뮤직비디오에 이준기와 함께 출연, ‘이준기의 연인’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는 민서현은 MBC '커피프린스 1호점' , MBC '뉴하트' tvN '하이에나' , 가수 이수영의 '그레이스', '비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