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니버스(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한 ‘케로로파이터’는 오는 28일을 ‘슈퍼케파데이’로 지정,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케로로파이터는 28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슈퍼케파데이’를 기념하여 홍보대사인 원더걸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이벤트 당일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 모두에게 원더걸스의 인기 의상인 호피무늬 의상을 제공, 게임 안에서 원더걸스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날 케로로파이터의 원작 애니메이션인 ‘개구리 중사 케로로’도 투니버스를 통해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연속 방영되며, 방송 시간 중 깜짝 공지되는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게 경험치와 케롯을 2배로 지급하는 깜짝 행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26일 케로로파이터 홍보대사로 위촉된 원더걸스는 이번 ‘슈퍼케파데이’를 시작으로 온게임넷 라이브배틀, 연예인 초청전 등을 비롯, CF와 로고송에도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원더걸스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 28일부터 7월 13일까지 ‘원더걸스-케로로파이터, 베스트 커플을 뽑아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정 된 유저에게 원더걸스 싸인 CD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발어디에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