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결노래가좋다' 최원준, 가수 제치고 우승…김장훈 "뮤지컬 기획자 변신 준비중"
상태바
'대결노래가좋다' 최원준, 가수 제치고 우승…김장훈 "뮤지컬 기획자 변신 준비중"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29 09:3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최원준(26)이 KBS 2TV '대결 노래가 좋다'의  뮤지컬 배우 특집 편에 출연해 정영주와 경합을 벌인 끝에 최종 우승했다.

이날 가수 김장훈, 유채영, 홍서범, 신지, 하동균 등 함께 출연한 가수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한 최원준은 발라드, 댄스, 트로트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연이어 도전에 성공해 주위의 환호를 받았다.

최원준은 지난해 뮤지컬 '러브 인 카푸치노'로 뮤지컬계에 데뷔, KBS 2TV '눈의 여왕' OST 중 '가난한 남자'에 이어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OST의 합창곡 '한걸음 더'를 불러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뮤지컬 기획자로 변신을 준비 중인 김장훈은  "우리나라 문화수준이 세계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는다는 걸 알리고 싶다"며 "우리 배우와 함께 세계를 놀라게 할 뮤지컬을 꼭 만들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자리에서 출연한 '맘마미아'의 정영주의 노래실력에 큰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이 정영주에게 큰 관심을 보인 이유는 동네 주민이기 때문. 김장훈은 정영주의 친정어머니와 김장훈의 어머니가 같은 아파트 위,아래층에 사는 사이라고 밝히며 정영주를 응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원준 forever 2008-09-07 12:16:04
ㅋㅋ
기사 상관없음 최원준 잘생겼다 ㅋㅋ

asdf 2008-07-30 14:48:46
풋..기자아저씨
이긴게 아니라 그냥 같이 부른거에요 멀쩡한 가수들을 뭘 재쳐
이건 도전1000곡이 아니에요

박경태 2008-06-30 20:43:33
가수 제치고 우승이라니 ㅡ ㅡ;
기자님 대결 노래가좋다 코너를 제대로 알고 글써시나요 .
가수들은 노래 옆에서 도와주는거고 가수들하고 노래 대결하는것 타방송 프로에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