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예진아씨' 박예진, 이제는 괴력까지?
상태바
'예진아씨' 박예진, 이제는 괴력까지?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진아씨는 괴력아씨?~'

최근 SBS '패밀리가 떳다'을 통해 지금까지와 다른 엉뚱한 매력을 보여 인기 급상승중인 박예진이 괴력을 발휘, 다시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예진은 최근 케이블채널 XTM의 '미션(Mission) X-챌린지(Challenge)6'에서 연료 게이지에 빨간 불이 들어온 SUV 차량을 직접 뒤에서 밀어 100m나 끌고 가는 보기 드문 광경을 연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국내 최초 리얼 어드벤처 국토횡단 프로젝트 '미션X-챌린지6'에서 박예진은 짝꿍 조여정과 함께 이번 도전에서 '50리터 휘발유로 많이 달린 만큼, 그만큼의 기부 금액 적립 가능'이라는 첫번째 미션에 도전했다.

아무도 움직일 것이라 생각하지 못한 상황에서 박예진이 SUV 차량을 100m나 움직이자, 제작진들은 물론 친구인 조여정마저 크게 놀랐다고.

운전대를 잡고 있던 조여정이 미안한 마음에 자신이 차 뒤에서 밀겠다 제안했지만 자신의 재능에 스스로 재미를 느낀  박예진은 들은 채도 하지 않고 차량 밀기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미션X-챌린지6'는 네 개 팀이 자동차를 타고 한반도를 X자로 누비는 어드벤처 리얼리티 프로그램. 60분물로 총 4편으로 구성된다.

총 6개의 미션을 수행으로 적립된 금액은 홍명보 장학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7월 1일 오후 8시 방송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