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권지용 ‘나만바라봐 part2’ 팬들 반응에 YG 당황 "오해 말길"
상태바
권지용 ‘나만바라봐 part2’ 팬들 반응에 YG 당황 "오해 말길"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01 17:31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나만 바라봐 part2’에 대한 팬들의 반응에 당혹감을 나타내며 해명에 나섰다. 

빅뱅 멤버 태양의 미니 앨범 수록곡 '나만 바라봐'의 새로운 버전인 G-드래곤(G-Dragon 본명 권지용)의 디지털 싱글 '나만 바라봐 Part2'는 지난 30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하지만 팬들은  “빅뱅 멤버 태양이 활동하고 있는 데 굳이 똑같은 곡을 발표해야 하느냐" “성의가 없어 보인다” "태양과 G-드래곤를 비교하는 것이 아니냐"며 차가운 시선을 보냈다.

이에  '빅뱅'이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양현석은 1일 공식 홈페이지의 글을 통해 "어제 공개한 지드래곤의 '나만 바라봐 Pt.2' 이후, 빅뱅 팬들의 원성이 매우 컸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해명의 글을 올렸다.

그는 "여러분들의 반응을 접한 후 저와 당사자인 지용, '나만 바라봐'의 주인인 태양, 그리고 그 곡을 만든 테디와 쿠쉬의 반응은 마치 기뻐하는 모습을 생각하며 준비한 선물을 풀어본 상대가 화를 내는 매우 어색한 상황이었다고나 할까?"라며 팬들의 반응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된 일이지만, 외국 힙합과 R&B 음악을 많이 접하는 분들에겐 그다지 생소한 일은 아니다"라며 "오히려 테디와 쿠쉬가 이 곡을 처음 만들었을 당시 지용이 가장 어울린다고 판단했지만 마침 솔로 앨범을 준비하던 태양이 이 곡을 무척 마음에 들어 했기 때문에 지용에게 양해를 구하고 부르게 되었다"며 오해를 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양현석은 "부디 팬 여러분들의 오해가 풀리셨으면 좋겠다"며 "내년 봄 경 빅뱅의 활동이 마무리 될 즈음 지용군의 솔로 앨범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빅뱅팬 2008-07-01 19:23:25
양사장이 잘못한거지..
내가 나이는 있지만 빅뱅을 무지하게 좋아하는 어른팬으로써 보기 너무 안타까워서 한마디 거들면... 애들데리고 뭐하는건지.. 지용이거였음 끝까지 지용이가 부르게 해야지 태양보고 부르라고 해놓고 이제와서 뭐하는건지.... 애들데리고 장난하는건가... 빅뱅 나머지 멤버가 지용이 들러리는 아닐텐데..... 그리고 지용이 실력알아보고 싶어서 그런거였음 실패인듯... 태양이가 더 돋보이는것 같당... 이번 솔로 보고 너무 멋졌는데... 끝이 영그러네... 왜 이런짓을 한건지... 알수 없는 양사장의 마음일세.............

영배야누나에게와 2008-07-01 19:12:10
둘다 미치게 좋아
아놔 나이 다 쳐먹고 시집갈때 다 돼서 왜이러니 나 정말

지용짱 2008-07-01 18:46:08
권죵짱
저도 개인적으로 권지용을 더 좋아하지만
VIP라면 개인팬은 없애야될듯ㅋㅋㅋㅋ
저는 나만바라봐 괜찮다고 생각하는뎅...

VIP 2008-07-01 18:19:38
뭥미
개인팬꺼져디질랜드?

ㄲ학 2008-07-01 18:18:15
위에 권지용!
님 갠팬짓 하시는 건가요? 그럼 아예 팬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