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MBC 무한도전 '평균 이하 남녀의 킹카 퀸카 도전기' 무한걸스와의 조우 폭발적인 관심
상태바
MBC 무한도전 '평균 이하 남녀의 킹카 퀸카 도전기' 무한걸스와의 조우 폭발적인 관심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12 16: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엔 '평균 이하 남녀의 킹카 퀸카 도전기' 무한도전과 무한걸스가 만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MBC '무한도전' 무한걸스 편이 지난 5일에 이어 12일 2편을 방송한다

5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고대하던 미팅 상태가 '원더걸스'가 아니냐며 기대를 감추지 못했지만 상대는 '무한걸스'.

무한도전 멤버들은 노골적으로 실망을 드러냈지만 무한걸스 멤버 중 황보, 정시아에게는 호감을 보였고, 신봉선과 김신영은 황보, 정시아에게만 호감을 보이는 정형돈과 노홍철을 힘으로 제압하는 모습을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무한걸스는 무한도전과 함께 패러디 댄스를 선보여 폭소를 이끌어 냈다. 특히 무한걸스 김신영은 원더걸스의 '소핫'을 재현했고 백보람은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를 패러디해 환호를 받았다.

12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파트너 게임이 진행된다. 게임 종목은 남자 무릎 위에 여자파트너가 올리간 상태로 오래 버티기 대결과 여자가 퀴즈를 못 맞히면 남자가 벌칙을 받는 게임등이 진행된다.

이번 무한도전과 무한걸스 12명중 킹카, 퀸카에서 탈락된 이들은 방송국으로 바로 가지 못하고 길 한가운데서 내려야 하는 벌칙이 주어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2008-07-12 18:10:40
솔직히
솔직히 무한걸스랑 같이하니까 재미없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