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 ‘동물사진 공모전’ 진행
상태바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 ‘동물사진 공모전’ 진행
  • 이경환기자 nk@nking.com
  • 승인 2008.09.2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KARA - Korea Animal Rights Advocates)는 대한민국 최초의 동물보호 전문 잡지 '숨(총 2권)'을 발간할 예정이라고 21일 발표했다.

'숨'은 시민단체 카라가 2007년 말에 첫 선을 보인 부정기간행물인 무크(magazine book=mook)로써 년 1~2회 출간되는 잡지다.

지난 창간특집호(숨 1호)는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진정한 리더들>께 드리고자 하는 마음과 생명체간에 올바른 관계를 맺고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출간한다.

지난 호에서는 분야별 동물 문제에 대한 기본 관점을 제시하기 위함에 초점을 맞추었기에 동물들이 지구상에 함께 살아가는 친구임을 되새기며 가슴을 열고 본다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카라 관계자는 "창간호에는 동물보호에 대한 교과서처럼 두고두고 볼 수 있고 누구나 알아야 필수 내용들로 구성돼 있다"며 "이번 출간 예정인 “숨” 2호는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이 잡지에 실릴 사진을 공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미니 공모전’ 행사는 9월 23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기에 반려동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카라 홈페이지(www.withanimal.net) 혹은, 카페(http://cafe.naver.com/mzso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