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세계인이 함께 듣는 원더걸스의 '노바디' "너무 멋지다"
상태바
세계인이 함께 듣는 원더걸스의 '노바디' "너무 멋지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25 00:3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의 새 앨범 '노바디'(Nobody)  뮤직비디오가 미국유명 블로거 페레즈힐튼 닷컴에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레즈 힐튼은 자신의 사이트에 지난 22일 원더걸스의 신곡 Nobody의 뮤직 비디오를 포스팅하며 "너무 멋지다! 진짜 액션은 뮤직 비디오상 2분정도 경과한 후부터 시작된다. 이들은 원더걸스라 불리며, 이 곡은 Nobody이다. 이 노래에는 랩도 담겨져 있다! 우린 모두 너무 좋아한다!"라는 소감을 전했고 이에 수많은 미국 음악팬들이 이 내용을 확인하고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원더걸스의 신곡 'Nobody'(노바디)가 미국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인 '페레즈 닷컴'에서 극찬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페레즈 힐튼은 미국 내 연예계의 가십을 전달하면서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총아로 떠 오른 파워있는 인물로 그가 운영하고 있는 페레즈 힐튼 닷컴은 월간 순 방문자 수가 150만 명에 달하며 최근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인 빌보드에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애플 TV에 광고 내기(1위), 유튜브에 곡 수록하기(15위)에 이어 34위에 랭크될 만큼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페레즈 힐튼의 블로그에 원더걸스의 Nobody가 지난 22일 오후(현지 시간) 에 포스팅 되자마자 8만 여명의 미국 네티즌들과 연예 산업 종사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현재 유튜브 등의 사이트에서도 노바디의 시청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JYP Korea와 JYP USA가 순발력 있게 해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결과들이 가시화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08-09-25 01:55:53
소희
우리 소희 어뜩하냐

늙었어 ㅠㅠㅠ

저런 2008-09-29 01:13:19
좋기만 한 내용은 아닐텐데
지나가다가..너무 상반된 기사라서;;
잘못된 해석..그 사이트에 올려진건 어쨌건 홍보가 될 수 있겠지만
이 기사는 부끄러워지자나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