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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많은 결혼정보회사 "이곳은 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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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많은 결혼정보회사 "이곳은 피하세요"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4.09 08:18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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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노블 2010-04-14 18:55:35
디노블은 억울하다.
이러한 소보원의 무식한 태도는 우리 사회의 결혼문화를 선진화ㆍ전문화를 시키기 위한 유일한 디노블 정신을 죽이고 성혼이 아닌 단순히 만남만을 위해 결혼정보업을 운영하는 잘못된 회사들을 오히려 칭찬하고 조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대단한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성혼주의 평생회원제도와 단순히 3내지 5회 매칭만 해주는 비 성혼주의 회사와 똑같은 동렬선상에서 통계를 낸 것은 소보원의 지극한 무지이다. 이것을 국민들을 현혹하는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소보원의 입장을 따르지 않는 정당한 디노블에 대한 감정적 처사이다.

디노블 2010-04-14 18:53:06
디노블은 억울하다
국내 결혼정보업법(공정위10027호)는 3회 내지 5회 매칭만을 해주는 성혼이 아닌 단순히 만남 만을 주선하는 99%의 학국 결혼정보회사들이 하는 관행에 의해서 만든 법이다. 그러나 디노블은 한번 등록하면 10번 100번이라도 성혼될때까지 계속 매칭을 해주는 유럽 선진 국가들이 선택한 성혼주의 평생회원제도를 유일하게 실천하고 있는 회사다. 그런데 소보원은 한국의 잘못된 결혼 관행을 기준으로 하는 법을 가지고 통계를 낸 것이기 때문에 대단한 모순을 범하고 있다.

화이트12 2010-04-14 18:30:29
결혼정보회사의 현실?
결혼정보회사를 왜 등록하는가 목적은 결혼이 아닌가
그럼 정말 회원이 원하는 사람 만나게 하고 결혼시키는게 결혼정보회사지
1년안에 5-6번 소개해주는 회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화이트12 2010-04-14 18:30:01
결혼정보회사의 현실?
공정위가 말하는 약관은 국내 99% 횟수위주회사의 잣대에 따라 약관이 정해져있다
하지만 디노블은 국내 결혼정보회사 제도가 아닌 유럽결혼정보회사 제도를 도입했기 때문에 국내 공정위약관은 분명히 문제가 있다
공정위 약관자체가 횟수에만 급급하게 만드는 것이다

화이트12 2010-04-14 18:29:35
결혼정보회사의 현실?
외형적인 통계만 가지고 파악하는 것은 어패가 있다
결혼정보회사는 크게 두가지 유형이 있다
첫번째로는 횟수위주(비성혼주의회사) 회사와 성혼주의 회사가 있다
횟수위주회사(비성혼주의회사)들은 5번 전후의 매칭만하고 끝나는 만남위주의 회사이고 성혼위주회사는 만남이 아닌 결혼에 의미를 두는 회사이기때문에 디노블 결혼정보는 성혼주의 평생회원제도로서 한번 등록하면 성혼이 될때까지 계속 매칭을 해주는 회사이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