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음경확대술을 하는 이유는 표면적으로는 여성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지만 사실은 남성 자신의 외형적 만족도 때문이다.
음경의 크기는 자존심과 비례한다는 남성의 무의식적 관념 때문이다. 음경확대술을 시술하는 대부분의 남성들은 아내 모르게 시술한다.십중팔구 아내가 반대하기 때문이다. 시술한다고 아내에게 말하는 순간 대부분의 반응은 “어떤X 좋으라고!”하는 식의 반응이다. 한마디로 말해 ‘바람피지 않나?’ 하는 의심을 하는 것이다.
아내의 결재를 받지 않고 음경확대술을 감행한 경우 아내가 잠시 투덜거리지만 새로운 환경에 적응(?)되면 이내 잠잠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원상복귀를 명하는 아내도 있는데 이때는 남편이 외도한 전과가 있는 경우이다. 아내 모르게 시술한 경우 아내를 설득하다 실패할 경우 원상회복 수술을 결정한다. 이때 아내가 잠자리를 거부하는 초강수를 쓰기 때문이다.
자가지방에 의한 음경확대술을 시행후 3개월 정도 지나면 지방이 음경조직에 착상이 되어서 제거하는데 제법 시간이 소요된다. 간혹 원상복귀 했다 다시 확대술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또한 아내의 요구에 의해 시술하게 된다.
의정부의 48세 C씨는 음경확대술을 시술했다가 원상복귀를 한 경우이다. 원상복귀를 한 다음 3개월 후 본원에 방문하였다.
“ 원장님, 수술 다시 해야겠는데요.”
“ 부인의 반대로 원상복귀하지 않았나요”
“ 아내가 다시 하라는데요. 저번보다 조금 더 크게....”
도움말=홍성재 웅선클리닉 원장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