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외환은행, '비즈니스 파트너 카드' 출시
상태바
외환은행, '비즈니스 파트너 카드' 출시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0.04.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개인사업자와 소매중소법인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관련 업무지원과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Biz) 파트너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가맹점 주와 일반사업자를 대상으로 개인사업자용 및 중소법인용으로 나뉘어 있다.

사업용 카드 가입자에게는 기업 내부에 비서, 총무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인력이 없을 경우 관련 업무를 제공해준다.

주요 내용은 항공권할인,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해외출장여행 우대서비스, 부가세신고 및 환급 지원 업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업무 등의 세무지원서비스, 4대보험 업무지원, 맞춤형 정책자금정보, 노무 지식열람, 기업 유료서식 우대 등의 노무지원서비스, 아시아나 및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등의 공항서비스 등이다.

리워드 포인트 적립서비스는 Biz 파트너카드 발급시 가맹점주에게는 가맹점수수료의 최대 20%를 가맹점주 카드에 적립하고 일반사업자에게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0.7% 포인트 적립, 소매중소법인에게는 사용금액에 따라 0.2%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가맹점주의 경우 현금서비스 이자율 30% 우대, 거치식 대출 취급수수료면제, 외환은행 ‘Biz파트너’통장과 연계한 우대서비스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전 주유소에서 리터당 50점 적립서비스(LPG 제외) 및 골프 서비스 등의 외환플래티늄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외환은행 결제계좌를 이용하는 경우 차년도 연회비는 면제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