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그렉 필립스 부사장, 고객센터 상담원 체험
상태바
르노삼성 그렉 필립스 부사장, 고객센터 상담원 체험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7.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영업본부장 그렉 필립스 부사장이 최근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고객 콜 센터 ‘엔젤센터’에서 일일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했다고 회사 측이 19일 밝혔다 .

엔젤 센터 일일 체험 프로그램은 2006년부터 시작해 상.하반기 연 2회씩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양한 직급의 임직원들이 일일 상담원으로 참여해 고객들의 문의 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한다. 

필립스 부사장은 엔젤센터에서 차량 구입 상담, 거점 위치 안내, 긴급 출동 서비스, 애로 사안 접수, 애프터서비스(AS) 정비 문의 등 고객의 요청 사항을 일일이 점검하며 상담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필립스 부사장은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관련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