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T, '쇼 현대차 요금제' 전용 블로그 오픈
상태바
KT, '쇼 현대차 요금제' 전용 블로그 오픈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8.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는 현대자동차와의 공동 마케팅 강화를 위해 현대차 제휴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고객들을 주요 대상으로 전용 블로그(car.show.co.kr)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KT는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이 3만명을 돌파했으며,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쇼 현대차 요금제'는 KT의 유.무선 상품을 가입하고 현대차 구매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블로그를 통해 쿡앤쇼 매장 소개와 현대차 영업사원 연결,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 자동차 구매 및 서비스 관련 문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1대1의 쌍방향 상담이 가능한 코너도 운영한다. 블로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총 300명을 선정, 물놀이공원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한다.
 `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