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오쇼핑, 광복절 연휴 3일동안 디지털 상품 특집전
상태바
CJ오쇼핑, 광복절 연휴 3일동안 디지털 상품 특집전
  • 박신정 기자 912shin@csnews.co.kr
  • 승인 2011.08.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www.CJmall.com)이 오는 13일부터 15일 광복절까지 ‘디지털 특집전’을 진행하며 여름철 고객 잡기에 나선다.

CJ오쇼핑은 “이번 주말과 광복절 연휴 매출이 평소 대비 20% 이상 상승할 것으로 예상해 인기 있는 디지털 상품 편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특히 삼성전자의 다양한 히트 상품을 평소보다 좋은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철 결혼 성수기 및 이사를 앞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CJ오쇼핑은 삼성 3D 스마트TV를 14일 오후 5시30분과 저녁 10시40분, 15일 저녁 9시30분 3회에 걸쳐 홈쇼핑 방송 사상 최저가로 판매한다.

삼성 3D 스마트TV는 지난 7월에 출시된 최신 모델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1천만 화소급의 삼성 블루 디카를 증정한다.

13, 14 일 저녁 9시30분에 방송하는 삼성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가전, 디지털 상품을 연휴 기간 동안 TV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상품 별로 선 보상 할인 등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CJ오쇼핑 성정현 상품팀장은 “여름철 쇼핑족을 위해 시청률이 높아지는 주말과 연휴에 인기 디지털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방송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미 여름휴가를 다녀온 이들이 많은데다 이번 주말에는 비 예보까지 겹쳐 매출이 크게 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